오븐-후라이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푸라닭치킨'이 사이드 신메뉴 '후라잉 닭발'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사이드 신메뉴 '후라잉 닭발'은 매콤 쫄깃한 무뼈 닭발을 바삭하게 튀겨낸 푸라닭 스타일의 튀김 요리다.
기존 무뼈 닭발이 가지고 있는 쫀득하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에 바삭함을 더하여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후라잉 닭발'은 푸라닭 특제 소스인 고추 마요 소스와 악마 소스가 함께 제공되어 기호에 따라 소스를 찍어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배달 메뉴뿐 아니라 홀 전용 메뉴로도 마련되어 있어 집에서는 물론 매장에서도 맥주와 함께 간편하게 안주로 즐길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을 가진 후라잉 닭발은 맥주 안주나 야식 메뉴로 제격인 메뉴이니 치킨과 함께 풍성하게 즐겨 보시길 추천한다"라며, "앞으로도 여러 치킨 메뉴와 잘 어우러지는 맛과 식감을 가진 특색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하여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푸라닭 치킨의 순살 메뉴는 100% 국내산 통다리살만을 사용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