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10종 출시 6주 만의 성과
SPC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지난달 10일 선보인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 베이커리 제품이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딸기 가격이 급등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진 가운데, 딸기 페어를 통해 상대적으로 부담 없이 딸기를 즐길 수 있었던 것이 인기 요인”이라며 “딸기를 베이커리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맛과 비주얼로 선보인 점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고 분석했다.
딸기 페어를 통해 선보인 주요 제품은 △핑크스트로베리 데니쉬 △생딸기 찰떡앙빵 △마스카포네 딸기 초코크림빵 △생딸기 쿠앤크 샌드 △딸기 사르르왕구름빵 △바삭 딸기크림파이 등이다. 이 외에 생딸기 타르트, 생딸기 프리지에 케이크도 호응을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는 가장 맛있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로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제철 원물을 활용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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