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과 함께하는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 개최
bhc치킨, 가맹점과 함께하는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1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이 프랜차이즈 오브 어워드 행사를 진행했다. [제공=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2023 bhc Franchisee of award)’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4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그랜드 볼륨에서 가맹 사업주와 본사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를 개최했다.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는 bhc치킨이 독자경영을 한 지난 10년의 시간을 되돌아보고 그간의 노력에 대해 서로 격려하며 다가올 미래를 함께 준비하기 위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축제로서 올해가 첫 행사다.  

문상만 bhc치킨 가맹사업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bhc치킨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매출 5,000억 원 돌파와 더불어 매출 1위 브랜드 등극이라는 성과를 보이며 업계에서 그 누구도 하지 못한 놀라운 성공 신화를 만들어냈다. 이는 많은 가맹 사업주 분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라며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여러분의 노력에 본사 또한 가맹점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혁신과 성공의 DNA를 갖춘 bhc치킨이 이제는 국내 1등에서 벗어나 글로벌 탑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장기 운영 매장을 비롯해 우수 가맹점에 대한 시상과 축하공연, 기념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져 가맹 사업주의 뜨거운 관심과 열기 속에 진행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인교진 배우와 소이현 배우가 함께 사회자로 나서 가맹점과 본사의 동반성장을 위한 한마당이라는 행사 취지를 잘 살려 깊은 인상을 주었다. 

bhc치킨은 올해 처음 열린 어워드가 가맹점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준 것은 물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지난 1년을 돌아보고 새해를 맞아 새로운 각오와 다짐을 가지는 등 좋은 평가가 이어져 앞으로 어워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