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연말 쇼핑 대목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50여 개 인기 브랜드 상품에 최대 70%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연말 결산 세일 ‘블랙 ABC데이’를 12월14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블랙 ABC데이’는 슈즈 및 의류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이다. 올해도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푸마 등 150여 개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데일리룩부터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블록코어, 올드머니 패션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위한 운동화, 캐주얼화, 부츠, 그리고 다양한 의류 상품까지 폭넓게 선보인다.
최대 70%의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 별도 마련된 ‘라스트 원 존(LAST 1 ZONE)’에서는 매주 한정수량의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ABC마트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는 나이키 키링, 아디다스 스티커 씰, 라코스테 에어팟 케이스, 텀블러 등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별 사은품 대전과 푸짐한 상품의 앱 전용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전개한다.
특히 올해는 최근 종영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4’에서 신선하고 과감한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윤가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ABC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수능 수험생 특별 할인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신상품 신발 또는 의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수험표나 2005년생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변함없이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혜택의 연말 결산 세일 ‘블랙 ABC데이’를 마련했다”며 “특히 올해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150여 개 인기 브랜드의 슈즈와 어패럴 등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폭넓게 준비한 만큼 보다 실속 있는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