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옷장정리 ‘가을 릴레이 세일’ 실시… 전 품목 15% 할인 
크린토피아, 옷장정리 ‘가을 릴레이 세일’ 실시… 전 품목 15% 할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1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옷장 정리 전 세탁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준비한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2주간 전품목 15%
크린토피아가 2주간 릴레이세일을 진행한다. [제공=크린토피아]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가을 옷장 정리 시즌을 맞아 10월 28일(토)까지 2주간 ‘가을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올 하반기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이번 ‘가을 릴레이 세일’은 본격적인 가을에 들어서며 쌀쌀해진 날씨에 여름 옷을 정리하고 가을과 겨울 옷을 꺼내는 고객의 세탁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준비했다. 2주에 걸쳐 명품의류 세탁 ‘블랙라벨’을 포함한 전품목에 대해 15%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1주 차인 10월 16일(월)부터 10월 21일(토)은 △의류 △신발 △잡화 △한복 등 겨울 옷을 제외한 전품목을 대상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주 차인 10월 23일(월)부터 10월 28일(토)은 △패딩 △코트 △점퍼 △스웨터 △겨울 부츠 등 모든 겨울 품목의 세탁 비용을 15% 할인한다. 단, 스탬프 적립·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프로모션 진행 여부는 각 가맹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탁편의점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고 옷장을 정리할 때에는 제품을 세탁 후 보관해야 수명을 길게 유지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다”라며, “크린토피아가 준비한 하반기 가장 큰 할인 행사인 ‘가을 릴레이 세일’을 통해 고객들의 옷장 정리가 한결 수월해지고 즐거워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