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그룹과 고성군, 강원도가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천년동안 베이비워터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임산부의 날은 매년 10월 10일로 풍요와 수확의 계절인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을 의미한다. 임신과 출산을 사회적으로 배려하고 출산과 양육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강원심층수는 육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일반 생수 대비 미네랄이 16배 많아 아이와 산모에게 좋은 천년동안 베이비워터 전 품목을 1+1으로 판매한다. 공식 자사몰에서는 신규회원 대상 5000원 쿠폰을 증정하고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포토 리뷰 이벤트, 첫 구매자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천년동안 베이비워터는 국내 유일 해양심층수로 만든 아기 전용 미네랄워터다. 마그네슘(3):칼슘(1):칼륨(1)의 균형 잡힌 미네랄 밸런스와 풍부한 천연미네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워터는 아이뿐만 아니라 수유 중인 산모가 마셔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출시 이후부터 소비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진행한 물맛 품평회 국내외 생수 전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전문가에게도 인정받았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충분한 수분과 미네랄 섭취가 중요한 산모와 아이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베이비워터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정기 배송 신청 이벤트 등 10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국내 유일 단일관으로 취수한 동해 고성 심해 605m청정 해양심층수로 천년동안 베이비워터, 천년동안 키즈워터, 천년동안, 천년동안240 등 영유아와 아동을 비롯한 온 가족이 마실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