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대 이규설 회장 만장일치로 (2024년~2027년)선출 추대
2023 (사)홍천군번영회 임시총회가 4일 오후 6시 홍천군번영회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총회에서는 롯데칠성음료간 MOU 협약으로 ‘처음처럼’ ‘새로’ 소주병당 30원의 홍천철도 후원금 적립협약을 체결하여 매년 12월 적립금을 홍천군번영회에 기부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롯데칠성음료 김윤종 상무. 안재일 지점장. 최종환 파트장. 김대현 담당이 참석하였고 홍천군에서는 조정순 미래성장추진단장이 참석했다.
이어 홍천군번영회 신입회원 입회식에서는 라주호 신한건설 대표. 박병오 내고향마트 대표.정재원 건설기계사업자 홍천지회장. 김남수 옥외광고 홍천군지부장. 고상원 아이넷미디어 대표. 정경애 키다리식품 직원. 신민재 홍천신협전무가 입회했다.
이상미 부회장((주) 샌드로블록 대표)은 기술력과 신뢰바탕과 우수제품 생산에 탁월한 노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강원경제인 대상 수상기업으로 오는 5일 수상한다.
박태원 부회장(홍천유도스포츠클럽 이사장)은 제1회 강원특별자치도지사기 유도대회에서 3명의 선수가 입상하는 쾌거로 수상했다.
이규설 번영회장은 오는 30일 용문~홍천 예타면제 및 조기착공을 위환 철도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날 제21대 번영회장에 선출 추대된 이규설 회장은 “앞으로 지역발전을 위하여 더 열심히 일하라는 명령으로 알고 발로 뛰며 어떤 타협에도 굴하지 않고 정치목적에 관여치 않으며 정당과 종교단체에 관여치 않고 번영회 설립 취지 목적에 맞게 홍천군 발전과 번영을 위하여 최선의 목적을 다할 것”이라며 “용문~홍천철도 조기착공 △양수발전소건설건 △204항공대 이전건 △송전탑 반대건등은 회원간의 주요현안으로 지역현안을 함께 풀어나갈 것이다. 발로뛰는 번영회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