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5세 여성 대상, 맛·성분·패키지 변경…펀딩 기간 구매 시 할인
앳홈은 14일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 리브랜딩 신제품을 와디즈 펀딩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티원은 2021년 2월 출시된 체중조절식 단백질쉐이크로 이번에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이라는 새로운 비전 아래 리브랜딩됐다. 주 타깃은 25~35세 여성으로 설정하고 맛과 성분, 패키지 등을 타깃에 맞춰 새롭게 변경했다. 기존 녹차맛, 곡물맛에 흑임자맛과 초코맛을 추가해 맛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당류는 0.5그램(g)으로 최소화하면서도 최적의 원재료 배합으로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프로티원 신제품은 또 △피부 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피쉬콜라겐·엘라스틴 △소화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푸룬·유산균·차전자피 △머릿결 케어를 위한 비오틴 등 체중 조절 외에 여성의 몸에 대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했다.
프로티원 신제품 펀딩은 7월23일까지 사전 오픈 알림 기간을 거쳐 7월24일부터 8월2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기간에 구매하면 최대 59%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과 프로티원 전용 보틀을 받을 수 있다.
이명현 앳홈 프로티원 BM은 "이번 프로티원 신제품은 구매 고객 리뷰를 토대로 타깃 고객인 25~35세 여성 니즈를 맛, 성분, 패키지에 그대로 반영해 출시했다"며 "소비자가 '진정한 나'를 찾을 수 있도록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헬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