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문곡소도동, ‘찾아가는 효(孝) 공연’ 성료
태백시 문곡소도동, ‘찾아가는 효(孝) 공연’ 성료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3.07.0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태백시 문곡소도동, 27일 태백호텔 대연회장에서 ‘찾아가는 효(孝)공연’이 열리고 있다. (사진=태백시)
강원 태백시 문곡소도동, 6월27일 태백호텔 대연회장에서 ‘찾아가는 효(孝) 공연’이 열리고 있다. (사진=태백시)

강원 태백시 문곡소도동이 지난달 27일 태백호텔 대연회장에서 태백시시니어 문화예술인연합회 주최로 진행된 ‘찾아가는 효(孝)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문곡소도동 경로당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진행됐으며 총 200여 분의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한기식 장성요양원장의 사회로 시작되었으며, 난타, 부채춤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졌다. 후반부에는 문곡소도동 어르신들의 노래자랑 경연으로 분위기는 최고조에 이르기도 했다. 이날 참석한 어르신들에게는 정성껏 준비한 푸짐한 상품이 추첨을 통해 전달됐다.

박현모 문곡소도동장은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태백시시니어 문화예술인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참여해주신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태백산봉사단, 소도건강위원회 등 여러 후원단체에게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와 행복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문곡소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태백산봉사단, 소도자율방범대, 한국진폐재해재가환자협회 등 관내 13개 단체에서 100여종(300만 원 상당)에 달하는 생활용품을 후원했다.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