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맛 트렌드 ‘마라’와 ‘로제’로 만든 새로운 조화
![](/news/photo/202306/1724687_882340_145.jpg)
감탄계 숯불치킨가 MZ세대를 대표하는 맛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마라’와 ‘로제’가 감탄계 숯불치킨과 만든 새로운 조화를 선보이게 되었다.
숯불향이 가득한 구이 치킨과 새우, 푸주, 분모자와 청경채 등 마라샹궈 재료를 특제 마라 소스로 볶은 ‘숯불 마라샹구이’는 세상에 없던 마라맛 숯불치킨을 탄생시켰다.
매콤하고 알싸한 마라 소스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한 로제 마라 소스로 완성한 ‘로제 마라샹구이’는 매콤하고 알싸한 마라의 맛을 중화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신메뉴 할인 또는 서비스 제공 등 매장별로 상이한 이벤트는 감탄계 숯불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감탄계 숯불치킨 관계자는 “기존 고객은 물론 아직 감탄계 숯불치킨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의 취향까지 고려해 선보이게 된 이색 메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 프랜차이즈 '감탄계 숯불치킨'은 전국 가맹 사업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감탄계 숯불치킨은 오는 7월 13일부터 대구 엑스코(EXCO)에서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