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4종과 눈꽃빙수 등 다양한 메뉴 선보여
![](/news/photo/202306/1722103_880076_5023.png)
트렌디한 미디어 아트와 힙한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는 범맥주가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술집프랜차이즈 범맥주가 선보인 여름신메뉴는 범치킨 4종, 눈꽃빙수 3종, 떡볶이 2종외에 시그니쳐 메뉴인 호돌이떡으로 맥주와 함께 즐기는 안주 구성이다.
기존에 인기리 판매된 범통닭이 '범치킨'으로 리뉴얼되었으며, 호랑이 캐릭터가 새겨진 시그니쳐 메뉴 ‘호돌이떡’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콤한 호떡으로 시그니쳐 맥주인 범맥주와 페어링한 신메뉴이다.
이외에도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해 달콤한 팥을 베이스로 한 팥빙수, 달콤한 리얼초코빙수, 커피향가득 눈꽃커피빙수 등 빙수 3종을 선보였다.
동시에 신메뉴와 함께 시원한 여름에 잘어울리는 범맥주 시그니쳐 하이볼 7종도 새롭게 출시됐다.
범맥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7월 한 달간 범맥주 전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호돌이떡’ 무료 증정 이벤트와 ‘범치맥’세트 주문 시 팥빙수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치킨과 맥주가 맛있는 맥주브랜드로 고퀄리티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범맥주는 전국 70여 가맹점을 운영중인 술집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가성비 높은 안주와 다양한 맥주로 MZ소비자 뿐만아니라 최근 3040 오피스 직장인들의 취향저격, 소규모 회식과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