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중심경영 통해 높은 고객 만족 기대
NS홈쇼핑은 지난 22일 경기도 성남 판교 사옥에서 ‘제2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20년 12월 출범했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CS 이슈 안건에 대한 소비자 정책 의견 제시 △소비자 분쟁 해결 및 보상처리 절차 △소비자 불만의 타입에 따른 해결책 제시 △분쟁 해결 및 보상에 관한 다양한 방향 제시 등의 역할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번 2기 위원회는 위원장을 맡은 허경옥 성신여대 소비자생활문화산업학과 교수를 비롯해 10명 중 6명을 외부 전문가로 구성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추구하며 고객 신뢰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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