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콘커넥트가 지난달 28일 전북 익산시청을 방문해 지역 저소득가구를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와콘넷(㈜와콘커넥트)은 모바일 통합 플랫폼 사업을 하는 업체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해 하이프랜드, 국제통화요금이 최대 70%할인되는 투콘, 중년 여성들을 위한 방송 벨벳tv, 와콘tv, ziktok(직톡), WAPL(와플)포커게임, 라이브커머스 와콘쇼, 인피니티스페이스, 게임, 모바일 스토어 등 지갑을 개발하여 세계에 진출중인 기업이다.
특히 ㈜와콘넷 장경하 지사장은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가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을 시상, 이번 기부 이전에도 취약계층에 성금과 백미, 라면등을 기부하여 ㈜와콘커넥트 임직원들과 함께 ‘기부천사’라 불리며 나눔의 행보를 걷고 있다.
후원된 성금은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한 후 생활고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장경하 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물가상승으로 생활고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성금을 준비했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마음에 위안과 힘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한파와 얼어붙은 경기로 많은 분들이 경제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기부자님의 뜻에 따라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성금이 잘 지원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sjmoon@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