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빙수' 전체 판매량 70% 차지
이디야커피가 지난 5월 출시한 ‘빙수’ 6종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디야는 올 들어서 ‘1인 빙수(팥인절미·망고패션 요거놀라·딸기피치 요거놀라) 3종과 ‘눈꽃빙수(팥인절미·망고·딸기치즈)’ 3종을 포함해 총 6종의 빙수를 선보였다.
이디야는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빙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7월 2주간 빙수 판매량은 전월 동기 대비 약 80% 증가했다.
또 빙수 6종의 누적 판매량은 100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1인 빙수는 전체 빙수 판매량 가운데 약 70%를 차지하면서 ‘혼빙(혼자서 즐기는 빙수)’ 트렌드를 입증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빙수를 사랑해주는 소비자에게 감사하다”며 “남은 여름철 무더위도 이디야 빙수와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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