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가 엔데믹 이후 ‘3년 만의 대목’으로 회자되는 극성수기를 앞두고 워터파크, 골프장 등 레저 사업장의 서비스를 강화한다.
22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CJ프레시웨이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워터파크 ‘오션월드’의 식음 시설 인테리어와 서비스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봄부터 소노인터내셔널의 오션월드와 손을 잡고 워터파크 내 식음 서비스를 맡아 운영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가 오션월드에서 운영 중인 시설은 워터파크 이용객을 위한 푸드코트 ‘푸드오클락’과 ‘고메브릿지’, 물놀이 중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너, 오션월드 임직원 전용 구내식당 ‘그린테리아’ 등 30여개다.
각 시설은 오션월드의 메인 테마인 ‘고대 이집트’ 분위기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적용해 레저 시설과의 통일감을 부여했다. 물에 젖은 채로 방문하는 이들을 고려해 의자와 탁자에 미끄럼 방지 소재를 적용했고 동선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등 이용객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을 구현했다.
CJ프레시웨이는 단체급식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어린이·청소년 단체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식사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갖췄다. 이용객이 몰리는 시기를 대비한 예비 시설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CJ프레시웨이는 전국의 주요 골프장 내 클럽하우스에서 운영 중인 레스토랑에서 ‘초교탕’과 ‘삼(蔘) 한우 물회’ 등 여름 특선 메뉴를 선보였다. 일부 점포에서는 각 시설의 콘셉트에 따라 맞춤형 특식 메뉴를 개발해 해당 골프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차별화된 식사 경험을 제공 중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고객사는 물론 워터파크, 골프장 시설을 이용하는 피서객 모두가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건강하고 즐거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