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 대상 다양한 이벤트 마련
동아오츠카는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6일 수원KT위즈파크서 열린 KT위즈와 SSG랜더스 경기에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경기의 메인 스폰서로 수원KT위즈파크를 찾은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KT위즈와 함께 손잡고 프로모션을 실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를 소개했다.
또 경기 전 시구와 시타에는 동아오츠카 소비자 가족을 선정해 ‘아버지가 아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외에도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수분 충전 타임 장내 이벤트 등을 운영했다.
한편 포카리스웨트는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배구연맹(KOVO), 한국농구연맹(KBL),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등 프로스포츠 공식음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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