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유료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혜택을 강화한다.
G마켓과 옥션은 매월 2주를 지정해 요일별 추천 카테고리를 선정, 추가 할인율을 적용한 스마일클럽 전용 가격을 선보인다.
우선 매월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요일별로 생활·주방, 신선, 뷰티, 식품 중 하나의 카테고리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정마다 특가 상품 공개는 물론 요일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마켓데이’로 다음 한 주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식품, 생필품, 바디/헤어 등 장보기 필수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또 매주 목요일을 ‘클럽데이’로 지정하고 스마일배송 등 멤버십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다.
G마켓과 옥션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마일배송 20% 할인 쿠폰 10장을 지급한다. MD가 엄선한 10개의 파워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5% 중복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쿠폰도 지급한다.
G마켓과 옥션은 클럽데이 첫 오픈을 기념해 24일 구매자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럽데이에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총 3만원 이상 구매 시 10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6일 일괄 공지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멤버십회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월 진행되는 정기 프로모션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멤버십 회원에게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