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라인업 확대
롯데제과,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라인업 확대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10.0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트 2종 이어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 출시
비건 아이스크림 신제품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 [사진=롯데제과]
비건 아이스크림 신제품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순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를 출시하며 비건(Vegan, 채식주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나뚜루 초콜릿 아몬드바는 비건 아이스크림 제품이다. 부드러운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다크 초콜릿 코팅이 한 번 더 둘러싸였으며, 아몬드가 겉면에 알알이 박혀 초콜릿의 달콤한 맛에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나뚜루의 비건 아이스크림은 ‘캐슈 바닐라’와 ‘퓨어 코코넛’ 등 파인트 2종을 더해 총 3종의 제품으로 운영된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은 우유나 계란 대신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밀크와 캐슈넛 페이스트 등을 사용해 일반 아이스크림과 같은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인증도 획득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약 30만개다. 

롯데제과는 “파인트 제품의 플라스틱 뚜껑을 종이 재질로 바꾸고 바(Bar) 제품 필름 코팅을 제거해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하는 등 비건 아이스크림의 친환경 콘셉트를 강조하고 있다”며 “향후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비건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