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네네치킨’과 제휴해 ‘그랑사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네네치킨은 대표 메뉴에 ‘그랑사가’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그랑사가 위대한 치킨 세트’ 3종을 선보인다.
소비자는 오는 7월2일까지 전국 네네치킨 매장과 배달앱 등을 통해 컬래버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그랑사가 위대한 치킨 세트’는 △그랑사가 라스 세트(소이갈릭치킨+네네소떡+콜라 1.25L) △그랑사가 세리아드 세트(청양마요치킨+네네소떡+콜라1.25L) △그랑사가 큐이 세트(어니언스노윙치킨+네네소떡+콜라1.25L)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관련해 유저는 메뉴 주문 시 지급되는 스페셜 쿠폰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성목의 열매 10개와 3000다이아 등 아이템을 지급받게 된다.
아울러, 6월 월페이퍼(1920×1080)와 함께 오는 10일부터 7월8일까지 게임 내 ‘네네치킨 이벤트 업적’ 콘텐츠가 오픈되는 가운데, 업적 달성에 따라 다이아 및 SSR 그랑스톤 선택 상자, 그랑쥬얼 등 총 1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업적을 모두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네네 치믈리에’ 칭호와 함께 ‘준’ 전용 코스튬을 선물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지난 1월 엔픽셀이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 개성 있는 캐릭터가 강점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의인화된 무기 콘텐츠인 ‘그랑웨폰’과 전략성을 강화한 태그 전투를 통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하며 현재까지도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그랑사가’의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