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양구군은 교과 학습법 및 입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중·고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0일 오후 2시 양구문화복지센터 공연장에서 '2022학년도 양구군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군은 대학입시 설명회를 위해 서울 강남 인강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강사들을 초빙했다.
초빙된 강사진은 최명형 강사(현 강남 인강 외국어영역 강사, 비타에듀 온라인 강사), 정준교 강사(현 강남 인강 수학영역 강사, 세븐에듀·비타에듀 수학영역 강사), 이승혁 소장(현 에듀플렉스 진학입시연구소장, 강남 인강 입시전문강사) 등이다.
이들은 설명회장에서 차례로 강단에 올라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영어 학습법과 수학 학습법, 입시정보 등 유용한 각종 정보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설명회장에 입장할 수 있는 학생과 학부모의 참석인원 수를 부득이하게 제한해 선착순으로 70명까지만 신청을 접수해 참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 또는 학부모는 군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인 화면 상단의 입시설명회 배너를 클릭한 후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김재식 교육생활지원과장은 “설명회 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하반기 대입설명회에 반영할 계획”이라며 “상대적으로 입시정보가 부족한 농촌의 학생과 학부모들이 이번 설명회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 성공적으로 진학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양구/김진구 기자
rlawlsrn57@hanmail.net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