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마늘 쫄깃롤만두' 활용 이색요리 체험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최근 대학생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인기제품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를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롯데푸드가 운영하는 대학생 마케터 ‘히든 서포터즈’의 체험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행사는 지난 1월31일 서울 영등포구 롯데푸드 본사에서 진행됐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 시작된 롯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6개월간 롯데푸드의 제품과 식품 마케팅 실무를 체험한다. 현재 16기가 활동 중이며, 롯데푸드는 이달 중에 17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그간 히든서포터즈는 마케팅 제안과 광고·프로모션 기획, 마케팅 사례 강의 등 다양한 활동을 접했는데, 쿠킹클래스를 체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학생 참가자들은 롯데푸드의 최부일 쉐프 매니저 지도 아래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를 활용한 분짜와 짜조 레시피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히든서포터즈에 참여하는 나미연(22) 씨는 “식품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데, 히든서포터즈를 통해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해볼 수 있어 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는 길다란 롤 형태의 만두로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얇고 쫄깃한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만두소에는 국내 대표 마늘로 유명한 ‘의성마늘’을 넣었는데, 롯데푸드의 기존 만두제품보다 약 2.5배 많은 마늘이 첨가돼 만두 맛이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