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리델’ 와인잔, ‘빌레로이앤보흐’ 등을 선보이는 ‘최유라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18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이달 19일 오후 8시40분 오스트리아 명품 글라스 브랜드 ‘리델’(Riedel) 와인잔을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1756년 설립된 ‘리델’은 포도품종에 따라 볼의 크기나 모양이 다른 잔을 개발해 현대 와인잔의 기준으로 불리고 있으며, 전세계 명사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롯데홈쇼핑은 오스트리아 본사 공장에서 제조한 핸드메이드 제품만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특히 ‘레드타이’와 ‘블랙타이’ 라인 ‘보르도 그랑크뤼 세트’, ‘버건디 그랑크뤼 세트’ 등 대표 모델을 정상가 대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와인과 어울리는 안주로, 벨기에 대표 정통 디저트 ‘고디바 프레첼 비스킷’을 20% 할인된 가격에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여 방송 4회 만에 2만 세트 판매, 누적 주문금액 12억원을 넘어서며 인기를 끌었던 ‘아이스크림 세트’도 14종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브랜드 ‘휘슬러’의 ‘1845 압력솥’도 크리스마스 특별 구성으로 단독 선보인다.
21일 오전 8시20분에는 독일 명품 식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의 ‘디자인나이프 윈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빌레로이앤보흐’는 품질뿐만 아니라 기품 있는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이는 100만원대를 넘는 고가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1회 방송 평균 1000세트 이상 판매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외에도 선물용으로 적합한 인기 가전 및 건강식품도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은 그 일환으로 21일, 영국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의 헤어드라이기 ‘에어랩’을 선보인다.
또. 같은 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 젤리 ‘이제뷰티 석류 더 리얼’도 판매한다.
박형규 리빙부문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홈파티족을 겨냥해 해외 명품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프리미엄 상품들을 발 빠르게 기획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