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홈쇼핑 뷰티 부문 대표 히트 상품인 ‘쿠션’ 단독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22일 낮 12시45분부터 ‘투티스푼(TWOTSP) 컬러 볼류머 쿠션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이 상품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인 ‘포니(PONY)’가 홍보대사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포니는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총 1900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꼽힌다. 다수의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뷰티 부문 전문가로 이번에 처음으로 홈쇼핑 뷰티 상품 홍보대사로 참여한다.
이번에 론칭한 상품은 전반적인 얼굴의 톤을 정리해 바로잡아 주는 베이스 화장품의 기능인 ‘컬러 코렉터’ 기능이 핵심이다.
또 베이지·그린·핑크퍼플 등 3가지 컬러의 베이스 크림을 보색효과에 따라 8:1:1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톤을 동일하게 유지하고 붉은 기와 트러블을 보완하며 50시간 수분 보습과 색상 지속 효과도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투티스푼’ 본품 2개와 리필 3개를 구성해 6만9900원에 선보인다.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자에게 ‘투티스푼’ 손거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홈쇼핑 팩트 상품군은 두터운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시장으로, 이들을 겨냥해 새로운 상품을 제안하고자 ‘투티스푼’을 선보이게 됐다”며 “홈뷰티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뷰티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