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0일까지 행사상품 구매 후 스탬프 적립·쓱페이로 응모
편의점 체인 ‘이마트24’가 6월 1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예빛섬에서 책과 음악이 함께 하는 ‘뷰직페스티벌’을 열고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갖는다.
7일 이마트24에 따르면 뷰직페스티벌은 책(Book)과 음악(Music)이 결합된 새로운 장르의 공연으로 여기서는 북콘서트와 음악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내달 1일(토)에 진행되는 뷰직페스티벌은 오전 11시부터 노래하는 작가 김창완과의 북콘서트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따뜻한 음악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폴킴, 제이레빗, 김나영, 민서의 힐링 뮤직 콘서트까지 총 9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뷰직페스티벌은 이마트24와 함께 하이네켄 코리아가 수입하는 맥주 브랜드 에델바이스, 신세계의 SSGPAY(이하 쓱페이)와 협업하는 방식으로 마련된다.
뷰직 페스티벌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달 20일까지 이마트24에서 ‘에델바이스 맥주’ 또는 ‘맛 보장 상품’ 중 하나를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마트24 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고 쓱페이로 결제해도 자동 응모된다.
이마트24는 응모기간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550명에게 뷰직페스티벌 초대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응모 횟수는 제한이 없으며 무작위 추첨인 만큼 응모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책과 음악이라는 문화 코드로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뷰직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올해 뷰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매년 고객과 지역사회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뷰직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