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LGU+와 고객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여기어때 고객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LGU+의 기술로 콜교환기서버(IP-PBX) 2중화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볼륨 확대와 장애 대응, ARS 기능 개편 등 주요 콜센터 기능이 강화된다.
또 고객센터는 운영 상담번호도 간소화했다. 고객과 제휴점주 각각을 위한 전용번호로 개편된다.
ARS 상담원 연결은 한 단계로 줄였다. 녹취 파일 백업을 위한 서버 용량을 증설해 내달 말 완료된다.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 본부장은 "처음부터 고객 관점에서 설계해 고객센터 고도화 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수준 높은 고객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