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5.03.26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교]
대교 눈높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달성 이미지.[사진=대교]

대교는 자사 대표 브랜드 눈높이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과 함께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눈높이는 눈높이스쿨원, 눈높이코어수학 등 주요제품과 함께 눈높이리틀원, 눈높이똑똑 시리즈 등 유아 전문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교육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초등교과 내신 완성 프로그램 ‘눈높이스쿨원’은 전 과목 AI 맞춤 학습과 눈높이 선생님의 1:1 방문 밀착 관리가 결합돼 초등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길러주는 프로그램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메타인지 학습법을 적용해 학생들이 자신의 이해도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돕고 약 6만개의 교과문항과 5000여개의 세분화된 개념 단위 커리큘럼을 제공해 AI(인공지능)가 학습 경로를 지속적으로 분석해 맞춤 학습을 최적화한다.

대교의 프리미엄 통합 학습 프로그램 ‘눈높이리틀원’은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한글, 수학, 자연 탐구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초중등 전문학습관 ‘대교 하이캠퍼스’를 통해 중등 전문 자격 평가를 합격한 전문 교사가 직접 수업 후 관리까지 진행하며 디지털 학습 제품인 ‘대교 써밋’부터 수능독해트레이닝 중등 제품 라인업 등 특화된 프리미엄 학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교 관계자는 “앞으로도 영유아부터 시니어까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대표 교육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 조사를 거쳐 인지도, 충성도 등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한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