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밀폐용기·주방용품 부문 1위
락앤락,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밀폐용기·주방용품 부문 1위
  • 정혜정 기자
  • 승인 2025.03.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선정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22년, 9년 연속 1위
락앤락, K-BP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이미지.[사진=락앤락]
락앤락, K-BP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이미지.[사진=락앤락]

락앤락이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밀폐용기 부문과 주방용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락앤락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K-BPI에 밀폐용기 부문 22년 연속 1위, 주방용품(쿡웨어) 부문 9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밀폐용기 분야에서 1998년 4면 결착형 밀폐용기 ‘Lock&Lock’을 선보인 후 폴리프로필렌(PP), 트라이탄, 내열유리, 스테인리스 등 안전한 소재와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냉동실 전용 용기 ‘프리저핏’,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등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쿡웨어 라인업에도 집중했다. 코팅력과 디자인을 중점으로 한 ‘슈트 IH’, ‘데꼬르 IH’ 등이 대표제품이다. 최근에는 인덕션 사용에 최적화된 ‘슈트 브릭 IH’를 선보였다. ‘슈트 브릭 IH’는 트루와이드 풀인덕션 바닥기술로 팬 가장자리까지 빠르고 고르게 열이 전달되어 조리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밀폐용기 부문 22년 연속 1위, 주방용품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hjeong2@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