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컬리멤버스' 회원 혜택 강화 분주
컬리, '컬리멤버스' 회원 혜택 강화 분주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5.03.0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상품 확대, 현재 70여개 운영…"대표 서비스로 육성"
[이미지=컬리]
'컬리멤버스' 특가 상품. [이미지=컬리]

컬리는 ‘컬리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특가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컬리멤버스’를 이커머스 대표 멤버십 서비스로 키운다는 포부다.

3일 컬리에 따르면, 컬리멤버스는 실질 구독료 0원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월 이용료 1900원을 내면 적립금 2000원을 즉시 돌려받는다.

특히 컬리멤버스 회원만 받을 수 있는 멤버스 특가와 멤버스 위크 기획전 등의 혜택을 활용하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멤버스 특가 상품은 지난 2023년 컬리멤버스를 론칭했을 당시 10개 미만이었으나 현재 월 최대 70여 개까지 늘어났다. 상품 카테고리 역시 신선식품부터 HMR, 뷰티, 생화, 비식품 등 다양하게 확대됐다.

컬리멤버스 특가 상품은 파트너사의 성장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멤버스 특가와 멤버스 위크에 참여하는 상품들의 전후 실적은 최대 7배 성장했다.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았던 비식품 상품들도 크게 주목받고 있다.

컬리 그로스마케팅 그룹 관계자는 “컬리멤버스 특가는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멤버스 고객만의 혜택”이라며 “입점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해 멤버스 특가 상품 수를 확대하는 동시에 이커머스 대표 멤버십 서비스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