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 새학기 응원 위해 배달의민족과 할인 프로모션 진행
홍콩반점, 새학기 응원 위해 배달의민족과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5.02.2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에서 홍콩반점 메뉴 주문 시 최대 2만 1천 원 할인 제공
홍콩반점 0410이 배달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공=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프랜차이즈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강석원, 이하 홍콩반점)이 다가오는 새학기를 맞아 3월 2일(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홍콩반점 메뉴 주문 시 최대 2만 1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콩반점은 2025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배달의민족과 함께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개강과 개학을 앞둔 학생들은 물론, 가족 고객들까지 바쁜 일상 속에서 편하게 중식을 즐길 수 있도록 포장·배달·배민1 모두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한 번씩 제공되는 쿠폰 뽑기를 통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여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할인 금액은 최소 4천 원에서 최대 2만 1천 원이다. 단, 타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홍콩반점 점주들은 2015년부터 점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사랑의 짜장밥 나눔 행사,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을 10년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부산진구 기초생활수급자 가구 방문 기부활동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의 노인복지회관과 보육원을 찾아 나눔을 실천해왔으며, 최근에는 군부대와 장애인복지관까지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