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7주년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펄어비스]](/news/photo/202502/2007766_1121199_5315.jpg)
펄어비스는 18일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7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서비스 7주년을 맞아 게임 내 모든 마을에 축하 장식을 비롯한 7주년 페스티벌 테마를 적용했다. 특히 모험의 출발지인 '벨리아' 마을에는 '7주년 페스티벌 케이크'를 추가했다. 케이크와 상호작용시 24시간 동안 전투 경험치가 100% 증가한다.
이와 함께 펄어비스는 성장을 지원하는 '내가 선택하는 이벤트!'를 4주간 진행한다. 매주 △접속 유지시 '투발라의 유산 상자', '돌파 복구권', '행운의 검은 용' 등을 지급하는 '성장 캐릭터 초고속 완료팩' △임무 수행시 '혼돈의 축·아크라드 선택 상자', '질서의 두루마리' 등을 받을 수 있는 '성장 캐릭터 졸업생 지원팩' △임무 수행시 '블랙펄' 및 '플러스 종합 세트 7일권'을 받는 '블랙펄·플러스 팩' △임무 수행시 '정제수·유자차·시계태엽 선택 상자 2개 묶음', '협동 토벌대 입장권'을 받는 '쾌속 사냥 지원팩'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선택한 이벤트를 진행하면 '스탬프'를 추가로 제공한다. 수집한 스탬프 수량에 따라 '찬란한 태고 문양 각인서', '태고 엘리언 룬 선택 상자', '찬란한 혼돈의 수정 선택 상자', '블랙펄 100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펄어비스는 신규·복귀 이용자의 빠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성장 일지'를 업데이트했다. 모험가 성장 일지는 '성장 패스', '성장 플러스', '성장 플러스2'를 완료한 이후에도 추가 임무 수행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다. 또한 '검은 사당' 신규 난이도 '칠재시니'도 추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