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강원본부, 3년 연속 강원FC 시즌권 기부 릴레이 동참
신한은행 강원본부, 3년 연속 강원FC 시즌권 기부 릴레이 동참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5.02.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 강원본부, 3년 연속 강원FC 시즌권 기부 릴레이 동참신한은행 강원본부가 강원FC 시즌권 기부에 동참했다.
신한은행 강원본부, 3년 연속 강원FC 시즌권 기부 릴레이 동참신한은행 강원본부가 강원FC 시즌권 기부에 동참했다.

강원FC는 지난 5일 강원FC 사무국에서 신한은행 강원본부 시즌권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와 박재환 신한은행 강원영서본부장, 박계원 신한은행 강원특별자치도청지점장, 이병욱 신한은행 강원특별자치도청별관출장소장 등이 참석해 대형 기부 시즌권을 함께 들었다.

신한은행 강원본부는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시즌권 기부에 이름을 올렸다. 신한은행 강원본부에서 기부하는 시즌권은 도내 청소년, 어린이들의 스포츠 관람 문화 활성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재환 강원영서본부장은 “3년 연속으로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해 기쁘다. 강원FC가 더 높은 곳으로 갈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기부 시즌권이 도내 청소년, 어린이들에게 뜻깊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올해도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기부해 주신 시즌권을 통해 도내 청소년, 어린이들이 행복하게 강원FC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제 개막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올 한 해도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원FC는 지난달 10일부터 2025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프리미엄 시즌권은 판매 개시 당일 단시간에 매진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카드 시즌권 판매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강원FC는 오는 16일 대구iM뱅크PARK에서 대구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라운드를 치른다. 홈 개막전은 오는 23일 오후 4시 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포항 스틸러스와 대결로 펼쳐진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