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룰렛버디 ‘스크린으로 즐기는 동남아골프여행’
골프존, 룰렛버디 ‘스크린으로 즐기는 동남아골프여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2.14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연말까지 스크린라운드로 동남아골프여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룰렛버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공=골프존]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12월 31일 연말까지 스크린골프 라운드로 동남아골프여행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동남아코스 룰렛버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동남아코스 룰렛버디 이벤트’는 동계 시즌을 맞아 스크린 라운드를 통해 간편하게 동남아골프여행의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도록 풍성한 경품 시상 혜택까지 더해 마련됐다.

골프존 투비전NX, 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시스템(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이벤트 코스인 필리핀 디하이츠 썬밸리, 태국 알파인 GC방콕 등 9개의 동남아코스를 라운드하면 자동 참여되고 골프존 회원 등급에 따라 목표버디 개수를 달성하면 즉시 룰렛이 발동해 추첨 경품을 지급한다.

등급별 목표버디 수는 독수리 6개, 매 5개, 학 4개, 까치 3개, 참새 2개로 버디 달성에 성공한 전원에게 미즈노 아이언, 브릿지스톤 드라이버, 커피 기프티콘, 골프존 볼꼬리 아이템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이벤트에 재미를 더했다.

골프존 동남아코스 룰렛버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