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신메뉴 조리교육 및 배달플랫폼 대응방법 전수
디저트 카페 전문 프랜차이즈 '금커피별빙수'를 운영중인 다경컴퍼니(대표 금다경)가 2024년 겨울철을 겨냥한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가맹점주 정기교육을 진행했다.
금커피별빙수는 경기침체로 어려운 시기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 프랜차이즈 시스템, 가맹점 활성화를 위한 배달팁 등을 공유하는 정기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12월2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가맹점주님들의 교육은 가맹점주의 휴무일을 고려하여 순차적으로 맞춤형으로 이뤄졌다.
이번 교육에서는 프랜차이즈 시스템 교육 및 운영관리 노하우.플랫폼 변화에따른 위기대책 방안, 점주소통의 교육과 함께 신메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가맹점주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금커피별빙수는 2024년 겨울철 신메뉴로 영양만점 할미표 ‘수제’ 단호박 범벅, 단호박 식혜, 단호박 라떼로 해당 겨울철메뉴는 매장별로 순차적으로 만날수 있다.
한편, 디저트 전문 브랜드로 최근 '요아정'을 포함한 다수 브랜드가 주목받으면서, '금커피별빙수'의 경쟁력이 급부상하고 있다.
누구나 쉽게 운영 가능한 금커피별빙수는 부부창업, 가족창업, 친구창업 등 전국 각지에서 창업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매일매일 공수하는 신선한 과일과 생과일로 만든 과일빙수들과 금커피별빙수의 비밀 레시피가 담긴 다양한 디저트메뉴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