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인천지역본부, '어린이가 놀기 좋은 공원 만들기' 사회공헌 시행
LH 인천지역본부, '어린이가 놀기 좋은 공원 만들기' 사회공헌 시행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4.11.1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꿈나무 교통나라 어린이 놀이터 놀이시설 30백만원 규모 설치
국공립어린이집 아동 대상 보행안전가방 및 어린이 건강용품 전달
(사진=LH인천지역본부)

 

LH 인천지역본부는 19일 인천삼산3지구 LH 임대아파트 연접 부평 꿈나무 교통공원에 '어린이가 놀기 좋은 공원 만들기' 사회공헌 사업을 완료하고, 인근 국·공립 어린이집을 찾아 소정의 기념품을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LH 인천지역본부는 국내 저출산 문제 해소와 취약계층 환경지원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부평구와 협의를 통해 이번 사업을 준비했다.

LH는 2010년 인천삼산3지구 임대아파트와 인접한 부평 꿈나무 교통공원 어린이놀이터에 파고라와 벤치, 그네, 시소, 흔들놀이기구 등 3000만원 규모의 시설을 설치하였다.

특히 이번 사회공헌으로 부족한 놀이시설을 확충하고, 놀이 중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인근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LH는 이번 사업완료를 기념하여 준공식 등을 생략하고 인근 국·어린이집을 찾아 아이들에게 새로 단장한 놀이터를 소개해주고 어린이들에게 어린이 안전가방과 건강 비타민 등 작은 선물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시행하였다.

LH 인천지역본부는 관할지역 내 공공 파트너쉽 및 취약계층 환경개선을 위하여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공적기여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서환식 LH 인천지역본부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속에서 나라의 미래이자 꿈인 어린이들이 보다 좋은 놀이환경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놀이시설 지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이들이 씩씩하게,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선물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