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치킨, 전주서신점 신규오픈 … 후라이드부터 '치킨메뉴' 함께
보드람치킨, 전주서신점 신규오픈 … 후라이드부터 '치킨메뉴' 함께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1.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드람치킨이 전북 전주서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제공=보드람치킨]

​얇튀속촉 치킨 브랜드 '보드람치킨'이 전북 전주서신점(전북 전주시 완산구 새터로 120 1층 101호)을 새롭게 오픈했다. 

전주 서신동에 새롭게 문을 연 보드람치킨 전주서신점은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매장 앞까지 깔끔하게 정돈과 동시에 매장 한 쪽에는 야외 테이블을 통해 테라스에서 치맥을 즐기기에 좋다.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에는 다인석 테이블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가족 모임, 친구들과의 만남은 물론 직장 회식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보드람치킨 전주서신점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보드람 후라이드부터 콤보, 통다리, 통날개, 순살 후라이드까지 다양한 치킨 메뉴를 만날수 있다.

또 치킨과 잘 어울리는 골뱅이무침 & 소면, 떡볶이 등의 사이드 메뉴도 함께 판매중으로 풍성한 식사를 즐길수 있다.

한편, 치킨 프랜차이즈 보드람치킨은 실시간 채용 매칭 서비스 급구를 운영하는 기업 니더와 함께 전국 보드람치킨 점주들에게 채용 서비스를 지원한다.

근태 관리, 근로 계약, 급여 송금, 회원 평가까지 제공하는 등 채용의 모든 과정에 대한 종합 인력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외식 프랜차이즈의 잦은 결원 발생 문제의 빠른 해결을 돕고 구직자에게도 단기간 아르바이트를 쉽게 구할 수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