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백억커피가 11월 사업설명회를 서울(19일(화), 23일(토) 양천직영점), 부산(14일(목) 부산역점), 대구( 13일(수), 27일(수) 대구각산역점) 3개 지역에서 각각 진행한다.
백억커피 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과 1:1 개별상담, 대표 메뉴 시음 등 예비 창업자에게 필요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백억커피는 20-30세대가 생각하는 부자의 자산 기준이 100억 원이라는 한 금융회사 발표 자료에서 착안해, ‘100억(백억)’으로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과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더불어, 부자를 상징하는 두꺼비와 금줄 디자인을 매장 인테리어, 로고에 활용하고 녹색 키컬러를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키고 있다.
백억커피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카라멜 팝콘을 포함한 버터구이 오징어, 칠리치즈나초, 플레인 핫도그, 칠리 치즈 핫도그 등 영화관 간식을 포함해, 최근들어 ‘백억 휴게소’ 카테고리를 통해 매콤 떡볶이, 바삭 순대강정, 바삭 떡강정, 토도독 소시지, 회오리 소시지, 매콤핫바, 해물핫바, 바삭 가라아게 등 다양한 분식 메뉴를 선보이는 등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이밖에도 원두 리뉴얼을 진행해 아라비카 스페셜티 블렌드를 선보이며 기존 대비 맛과 향이 풍부하고 적은 산미와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대중의 기호에 맞춘 커피 맛을 구현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대이지만 커피 전문점으로서의 본질에도 충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백억커피 관계자는 “최근 카페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특히 남다른 창업 아이템의 필요성을 익히 알고 백억커피 창업을 문의하시는 예비 점주님들이 많으시다.”며, “이번 11월 사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점주님들의 궁금증을 해소하시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백억커피 11월 사업설명회는 백억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