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프랜차이즈 본도시락이 본사 매장관리자들의 가맹점 현장홍보지원 및 환경개선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본도시락은 본사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지난 8월부터 총 3개월 간 현장홍보지원 활동을 전개했다. 본사는 현장홍보지원을 위해 매장관리자를 직접 파견하고 맞춤형 홍보 솔루션으로 매출 증대를 이끌어냈다.
평소 매장 운영에 전념하느라 홍보활동에 어려움을 겪던 가맹점주들은 본사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에 만족감을 표했다. 실제 본사 차원의 홍보활동이 지원된 매장은 활동 이전 대비 매출이 약 20% 증가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가 나타났다.
본사 매장관리자는 매장 환경 개선을 위한 ‘환경개선 활동’도 수행했다. 고객들이 더 편안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매장 환경을 점검하여 청결한 매장 운영을 적극 지원했다. 이에 가맹점주는 물론 고객도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본아이에프 이재의 본도시락본부장은 “대내외적으로 모두 어려운 시기인 만큼 본사가 가맹점을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라며 “직원들이 적극 참여해 준 덕분에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정성’을 실천하며 가맹점과의 신뢰를 다질 수 있어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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