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는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자 대상으로 경품 100% 당첨 또는 100만원 상당 경품 추첨을 선택해 응모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및 연말정산 준비 시즌을 맞이해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를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8일까지 이어진다.
주택청약을 가입하면 쿠폰이 1매 발행되는데 이 쿠폰을 통해 100% 당첨경품을 받거나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추첨에 응모하는 등 한가지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00% 당첨 이벤트 경품은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100% 당첨, 배스킨라빈스31 파인트 100명, BHC후라이드 치킨세트 50명, 파리바게트 T라미숙해 케이크 20명, 갤럭시 버즈 PRO 2명, 에어팟 PRO 2명이며 밸런스 게임 응모 시 룰렛 돌리기를 통해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추첨 이벤트 경품은 100만원 상당의 경품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갖고는 싶지만 내가 사기에는 어려운 선물'의 주제로 당첨자 선정 시 직접 통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100만원대 경품을 말하면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되며 이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다.
공유링크를 통해 친구가 iM뱅크 앱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만 해도 밸런스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보너스 쿠폰을 제공하며 5명 공유 시 마다 보너스 쿠폰을 1매 지급해 최대 2장 지급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인 개인(국내 거소가 있는 재외동포 포함) 또는 외국인 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으며 전 금융기관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다.
가입금액은 2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의 금액을 10원 단위로 자유롭게 납입해 고객은 납입에 대한 금전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특히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소득공제로 인해 연말정산 시즌 많이 활용되는 상품이다.
근로소득이 있는 거주자로 총급여액이 총 7000만원 이하 해당 과세기간 중 주택을 소유하지 않은 가구의 가구주이면 연간 300만원 한도 내에서 40% 해당하는 최대 120만원까지 연말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전국에 있는 고객들의 일상생활 영역에 있어 iM뱅크가 더 가까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