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행복한 육아를 위한 힐링 토크쇼 개최
강북구, 행복한 육아를 위한 힐링 토크쇼 개최
  • 허인 기자
  • 승인 2024.10.29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육주간 맞아 영유아 자녀 둔 양육자 대상 토크쇼 진행...사전 예약 전석 마감
아이스 브레이크, 소그룹 게임, 앙케이트 쇼 등 소통 통한 공감대 형성 프로그램 마련
소통 힐링 토크쇼 포스터 (사진=)
소통 힐링 토크쇼 포스터 (사진=강북구)

서울 강북구는 오는 30일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 공연장에서 육아 중인 부모들을 위한 힐링 토크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복한 양육을 위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강북구 내 영유아 자녀를 둔 양육자 22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신청이 이미 마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힐링 토크쇼’는 소통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아이스 브레이크, 소그룹 게임, 앙케이트 쇼, 행복한 육아 실현을 위한 다짐의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부모들은 각자의 생각과 감정을 공유하고, 육아를 하는 과정에서 겪었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개그우먼 조승희의 진행으로 결혼과 육아 생활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콩트나 뮤직비디오, 관객이 참여하는 속풀이 등으로 풀어내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에게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이번 토크쇼는 부모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며 웃음을 나누는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강북구의 건강한 양육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서울/허인 기자 

i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