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몰, 도심공항타워 지하 ‘푸드 스트리트’ 리뉴얼 오픈
스타필드 코엑스몰, 도심공항타워 지하 ‘푸드 스트리트’ 리뉴얼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0.0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중식, 일식에 이어 퓨전떡볶이, 태국 쌀국수, 대만요리까지
삼성동 코엑스 단지내 도심공항타워 지하1층 식당가가 '푸드 스트리트'로 새롭게 오픈했다. [제공=스타필드 코엑스몰]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삼성동 코엑스(COEX 한국종합무역센터) 단지 내 위치한 도심공항타워 지하 1층 식당가를 리뉴얼해 가성비 좋은 맛집 13곳을 모아 ‘푸드 스트리트’로 새롭게 오픈했다.

‘푸드 스트리트’는 인근 오피스 직장인과 일상적 비즈니스 수요가 많은 삼성동의 특성을 반영한 공간으로, 대중적 메뉴를 맛깔나게 선보이는 맛집을 엄선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일본 현지 느낌을 담은 38년 전통의 회전 스시 전문점 ‘갓덴스시’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선한 초밥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연남동에서 시작해 10년 연속 블루리본에 선정된 쌀국수 맛집 ‘소이연남’이 태국식 소고기 쌀국수로 마니아층의 입맛은 물론 직장인의 해장까지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노원구 중식 맛집으로 유명한 ‘위안바오’에서 선보이는 정통 대만 요리 전문 브랜드 ‘치바오 by 위안바오’도 새롭게 문을 연다. 정통 대만 요리와 함께 한국인에게 익숙한 중식 메뉴 짬뽕과 짜장면 등도 폭 넓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압구정 일본 라멘 맛집 ‘멘쇼쿠’, 김밥 메뉴를 더욱 강화해 직장인 입맛을 겨냥한 종합분식 전문점 ‘김피라’, 경양식 돈가스를 선보이는 한남동 맛집 ‘피제이돈까스’, 든든한 밥심을 선사하는 설렁탕 맛집 ‘서울깍두기’와 직장인의 소울푸드로 불리는 순두부 전문점 ‘북창동 순두부’,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두루 애용하는 ‘본죽’ 등이 새롭게 문을 연다.

10월에는 순대 오마카세 ‘리북방’을 새롭게 개편해, 순대국밥을 메인으로 선보이는 이북요리 전문점 ‘차호방 by 리북방’을 만나볼 수 있다.

회사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칼국수·수제비 브랜드 ‘밀밭’과 직접 빚은 만두와 함흥식 냉면을 선보이는 ‘경성면옥’. 한식을 대표하는 비빔밥 전문 브랜드 ‘전주비빔밥’도 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더욱 깔끔하고 안락한 환경을 제공한다.

실속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풍성하다. 레스토랑 이용권과 할인권, 카페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10/6)와 레스토랑 이용권을 증정하는 ‘미식여행 도장깨기 스탬프 카드’(~10/31),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10/13)를 진행한다. 또한 브랜드별로 인기 메뉴 할인과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