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신메뉴 ‘빅싸이순살’ 흥행 감사 ‘치치송 챌린지’ 실시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최근 출시한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의 뜨거운 고객 반응에 힘입어 ‘빅싸이순살’ CM송인 ‘치치송’ 따라 부르기 챌린지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최근 출시한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의 흥행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르세라핌이 가창한 신메뉴 ‘빅싸이순살’ CM송(광고 노래)인 ‘치치송’을 따라 부른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릴스에 업로드하면 된다.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및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등록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치치송 챌린지’ 우수 참여자에게는 △갤럭시탭 S9FE 128GB(1명) △르세라핌 친필 사인 CD 및 빅싸이순살맥스 교환권(3명) △ 맘스터치 모바일 금액권 1만원(2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필수 해시태그 및 당첨자 발표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거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 관계자는 “커진 사이즈만큼 맛과 풍미가 업그레이드 된 갓성비 치킨 신메뉴와 열정적인 팬덤을 보유한 르세라핌의 시너지로 빅싸이순살세트에 대한 긍정적인 고객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치치송 챌린지와 더불어 앞으로 르세라핌과 함께 이어갈 다양한 브랜드 행보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