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가을시즌 메뉴 ‘크림라떼 3종’ 출시
탐앤탐스, 가을시즌 메뉴 ‘크림라떼 3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9.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가 가을시즌 크림라떼를 선보였다. [제공=탐앤탐스]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크림라떼 3종’과 ‘미니 하트 파이’를 출시했다. 이번 신규 음료는 부드러움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크림라떼를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원료로 재해석했다.

치즈크림으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채운 ▲폼 커피 크림라떼, 마치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를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진한 풍미의 ▲티라미수 크림라떼, 달큰하게 퍼지는 딸기향과 제주산 녹차의 감칠맛이 절묘하게 잘 어우러진 ▲제주녹차딸기 크림라떼, 총 3종이다. 촉촉하면서 꾸덕꾸덕한 크림은 차갑게 먹을수록 매력적인만큼 모든 음료는 아이스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커피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크림라떼 토핑으로 활용되는 ▲미니 하트 파이는 낱개 구매하여 간식으로 즐기기도 좋다. 매장에서 직접 구워낸 바삭한 식감이 강점인 디저트로, 아메리카노에 곁들여 집어먹으면 쓴맛과 단맛이 어우러진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크림라떼에 찍어먹는 등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 관계자는 “맛도, 비주얼도 좋은 이번 신메뉴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에 특히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눈과 입을 사로잡는 이색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