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오는 22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2024 추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BC마트는 고물가 장기화와 경기 침체로 인해 소비자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 속에서 다가오는 명절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전국 ABC마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 전개하며 채널별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특별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ABC마트 스탠다드 매장에서 7만 원, 10만 원, 15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천 원, 1만 원, 2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최상급 채널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10만 원, 20만 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 원, 2만 원, 3만 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ABC키즈마트에서도 5만 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천 원,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아트닷컴에서는 ABC마트와 그랜드 스테이지 웹사이트를 통해 ‘추석 선물 대전’을 동시 진행한다. 10%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추천 아이템에 대해 최대 1만 5천 원의 중복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부터 추캉스 패션까지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채널별 맞춤형 혜택으로 최적의 알뜰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니 ABC마트와 함께 마음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