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스테디셀러 ‘골드킹’의 매운맛 버전 ‘핫골드킹’을 출시하면서 ‘핫(HOT)’ 치킨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첫 선을 보인 핫골드킹은 bhc치킨의 인기 메뉴인 ‘핫후라이드’에 매콤한 시즈닝을 더해 숙성 간장과 전통 조청, 간장소스를 얇게 발라 조화를 이룬 매콤한 맛의 간장치킨이다. 최장 24시간의 마리네이션(Marination, 재우기) 과정을 거쳤으며 1마리 구성은 물론 윙, 스틱, 콤보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맞춤형 부분육으로 즐길 수 있다.
bch치킨은 핫골드킹이 강렬한 맛과 새로운 경험 추구에 적극적인 젊은 소비층에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맵고, 달콤하고, 짭짤한 맛의 삼박자로 성인들의 술안주로도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bhc치킨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지속 증가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핫’ 치킨 메뉴라인업을 확대 중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핫골드킹은 기존의 ‘핫후라이드’, ‘뿌링클HOT’에 이어 ‘핫’ 메뉴 시리즈 3번째 출시작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 전반에 매운맛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올해는 오랜 폭염으로 ‘핫’ 메뉴 인기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았다”며 “K푸드 인기에 힘입어 해외 매장에서도 핫 메뉴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