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마트는 오는 21일 명동 테마샵에서 팝마트의 인기 IP(지식재산권) 피노젤리 작가 초청 사인회 및 피노젤리 생일파티 ‘HAPPY PINO JELLY DAY: 달콤한 생일 대소동’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일 발매된 ‘피노젤리 아이돌 프로젝트 시리즈’와 17일 피노젤리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팝마트 최초의 K-POP 컨셉 ‘명동 프리미엄 테마샵’에서 생일 카페 컨셉으로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행사의 주인공 피노젤리는 스위트 월드(Sweet World)에 살고 있는 젤리 소년이다. 이번 신규 시리즈는 피노젤리가 무대에서 빛나는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마침내 꿈을 이룬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캐릭터를 만든 작가는 중국 출신인 ‘유미(YUMI)’로, 팝마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PDC(POP MART Design Center) 소속의 작가다.
팝마트코리아는 피노젤리 작가 사인회 및 생일파티 행사에 앞서 사전 응모 프로모션을 진행, 총 90명의 참석자를 선별할 예정이다.
사인회 행사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12일까지 SNS에 올려진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피노젤리 제품을 구매하고 행사 참여 응모를 하면 된다. 사전 응모 외에도 사인회 당일 현장에서 피노젤리 제품을 구매하면 일부 선착순으로 사인회에 참여 가능하다.
사인회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피노젤리 역조공 굿즈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하며 참석하지 못한 고객에게도 행사 당일 매장에서 피노젤리 구매 시 사인지 엽서 등 특별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팝마트코리아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팝마트코리아 관계자는 “피노젤리의 아이돌 컨셉 제품 발매에 맞춰 K-POP 팬덤 문화를 모티브로 하여 전체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가 피노젤리와 팝마트를 좋아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피노젤리 IP의 매력을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을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