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센텀시티, '쿵야 레스토랑즈' 초대형 팝업
신세계百 센텀시티, '쿵야 레스토랑즈' 초대형 팝업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8.1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바캉스 테마로 다양한 즐길거리 준비
신세계百 센텀시티, '쿵야 레스토랑즈' 초대형 팝업스토어.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인기 게임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 용기 상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여름 바캉스 테마로 16일부터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 스테이지서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이 넷마블 엠엔비와 손잡고 진행하는 이번 팝업은 넷마블 대표 캐릭터 지식재산권(IP)인 ‘쿵야’를 활용한 행사다.

팝업은 총 300평 규모다. 팝업은 다양한 쿵야 캐릭터 피규어·봉제인형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굿즈숍과 미러 포토존 및 음료 시음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인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와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켈리’에서 각각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상품(굿즈)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한정 봉제 키링, 스티커, 엽서, 투명 포토카드 등 5종의 쿵야 굿즈가 랜덤으로 들어 있는 ‘용기박스’ 자판기도 운영한다. 매일 한정 수량 판매되며 1인당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장 내 굿즈숍에서는 부산 지역 한정판 굿즈인 ‘부산갈매기 키링’을 포함해 총 94종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신세계백화점은 다변화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팝업 등 이색적인 콘텐츠를 전국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