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프리미엄 테이블 오더 서비스인 ‘하이오더’ 전국 가맹점에서 KT 멤버십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1+1’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8월에 하이오더가 설치된 매장을 방문해 롯데시네마 1+1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1매 가격으로 2매를 예매할 수 있는 쿠폰이며 롯데시네마 앱 혹은 웹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하다. KT는 이번 이벤트 종료 후에도 멤버십을 통한 새로운 하이오더 전용 이벤트를 지속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KT 하이오더 전용 제휴 혜택과 응모 이벤트 등 멤버십과 연계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며 “KT 멤버십을 통해 하이오더 가맹점 홍보와 모객을 지원해 소상공인 상생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손님이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직접 주문하는 하이오더는 비용 절감과 구인난 해소, 효율적인 매장 관리와 매출 향상 효과로 인해 소상공인에게 인기가 높다. 2023년 5월에 출시한 하이오더는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태블릿 판매 1만대를 돌파했으며 2024년 상반기 기준 교촌치킨, 현대옥 등 약 70개의 프랜차이즈로 제휴처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KT는 소상공인 전용 결합 상품인 ‘으랏차차 패키지’를 통해서도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KT 으랏차차 패키지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터넷, 전화, 모바일, TV 등의 기본 통신 상품 외에도 하이오더, AI로봇, 기가아이즈(CCTV) 등의 매장 솔루션 등을 결합해 할인해주는 소상공인 전용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