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푸드(주)의 브랜드 팔각도는 8월 8일(목) ‘팔각도 브랜드데이’에 파격적인 소비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팔각도의 브랜드데이는 팔각도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숫자 ‘8’을 8월 8일에 적용했다.
팔각도는 대표 메뉴인 숯불닭갈비의 맛과 품질에 집중하여 건강한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닭갈비와 닭 특수부위, 푸짐하고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는 데이트, 모임, 회식자리까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팔각도는 200호점 돌파에 안주하지 않고 300호점을 목표로 팔각도 고유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물류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창업을 추구하고 있다. 본사의 이득보다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추구하며 점주들과의 소통을 통해 지속적인 매장 운영 관리를 이어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이번 불경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향후 팔각도 브랜드데이를 연중 최대 행사로 발전시켜 소비자로 하여금 8월 8일 하면 팔각도가 자연스레 연상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