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KT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ID 당 1회,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 온라인 포장 주문 시 50%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온라인 방문 포장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및 KT 멤버십 7월 달달 혜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12일부터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K-Rib 스테이크와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포즈를 형상화한 Sonny 큐브 치즈로 맛을 낸 ‘K-Rib & 치즈 피자를 새롭게 선보였다.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 '팔각도' 역시, KT가 함께 진행하는 7월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든든한 여름휴가를 즐겨라’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7월 31일(수)까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테이블당 1회 적용되며, 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3만원 이상(주류/음료 제외) 결제시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평일 방문시만 가능)
팔각도는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숯불닭갈비’, ‘튼튼한 본사를 통한 안정적인 창업’이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체계적인 가맹교육 시스템부터 오픈 후 관리까지 체계적인 팔각도만의 커리큘럼을 토대로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고기집 창업 전문브랜드이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