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와퍼 3종을 최대 43% 할인하는 ‘와퍼 4000’ 프로모션을 30일까지 한 번 더 실시한다.
‘와퍼 4000’ 프로모션은 와퍼, 불고기 와퍼, 치즈 와퍼 총 3종을 대상으로 30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패티에 신선한 야채를 더한 ‘와퍼’와 버거킹만의 불고기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불고기 와퍼’는 43% 할인된 4,000원에 만날 수 있다. 또한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로 풍미를 더한 ‘치즈 와퍼’는 40% 할인된 가격인 4,600원이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아 진행하고 있는 ‘불맛 프로젝트’의 대표 메뉴인 ‘뉴와퍼’를 선보인 이후 판매량 400만 개 돌파라는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와퍼 4000’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작은 디테일의 변화가 만드는 맛의 큰 차이를 더욱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와퍼 4000’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